하지만,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다음달 통신 요금을 갚을때 상당한 부담으로 돌아오니 주의하셔야 됩니다.



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,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,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,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.

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. 감사합니다/ 입금 잘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!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

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!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!

그래서,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즉,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.

'결제 및 배송' 에서 '우측 상단 수정' 을 클릭하고 '휴대폰(지불 방법)을 드래그' 하여

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비해 절차가 까다로우므로 업체에서는 보다 많은 수수료를 공제한다.

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,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.

요약하면,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,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.

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(컬쳐랜드,해피머니,도서,신세계,백화점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등)을 스마트폰/아이폰으로 결제한 후,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.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의미합니다.

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보이용료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 (구글 기프트 카드 등)

*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‘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’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